본문 바로가기

┗요즘이슈-♡

北남한과 모든 관계를 단절하고...개성공단 경협사무소 철폐....-_-;

北남한과 모든 관계를 단절하고...개성공단 경협사무소 철폐....-_-;

<사진출저:연합뉴스......>


이거 어떡하나....정말 전쟁이 나는게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몇년전만해도...북한을 넘나드는게..한결 편해 지는줄 알았는데...
천안함 때문에...사이가 한방에 훅~ 안 좋아졌네요...

북한이..남한 당국과 모든 관계를 단절하고 이명박 대통령 임기기간 당국간 대화와 접촉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발혔다고하네요...

인제 완전...쌩~~~~~~~~~~ 인데요...북한에서 미싸일이..언제 날라와도..이상하지 않을 시기 인거 같네요...

개성 공업 지구에 있는 북남 경제협력협의사무소를 동결하고..철폐하고..남측 관계자들을 즉시 전원 추방한다..라고 전했고

대변인은 이어 '판문점 적십자연락대표의 사업을 완전중지한다'며 '괴뢰패당의 대북심리전에 대한 우리의 전면적인 반격을 개시한다'고강조했다.또..'남조선 선박, 항공기들의 우리측 영해, 영공통과를 전면금지한다'며 '북남관계에서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은 전시법에 따라 처리한다'고 말했는데요...

정말...전쟁하다가..휴전 중이라지만.........

조만간에 전쟁이 터질지도 모르는 일이네요........

조마조마 합니다...다시..국방의 의무를 다 하러 갈려니...깝깝할나름이네요.......